“간세다리”는 제주어로 게으름뱅이란 뜻입니다. 천천히 게으르게 걸어야 많은 것을 보고 느낄 수 있으며, 많은 것을 담고 갈 수 있는 슬로우 트레블입니다.
Why 간세다리캠프? 간세다리캠프의 장점

01

간세다리캠프는 제주 최초로 캠프 전용 호텔을 직접 운영합니다.
4,000평의 부지의 60실 규모로 도심 숲에 둘러싸인 쾌적한 캠프입니다. 매주 음악회와 연주회가 호텔 중정에서 열리며, 즐거운 제주살이를 할 수 있습니다.

02

다른 캠프처럼 중식을 행동식이나 도시락으로 지급하지 않습니다.
음식도 여행의 일부이며 세끼식사 조식 호텔 뷔페, 중식 마을 속 로컬맛집, 석식 호텔 근처 로컬맛집에서 원하는 시간에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03

간세다리는 제주 중견기업입니다.
하이커호텔 및 더굿버스(전세버스) 더굿버스여행을 운영하고 있으며, 위탁하지 않고 직접 고객을 만나려 합니다.

04

간세다리 길동무는 올레 아카데미 교육을 받은 전문가들입니다.
숲길 가이드들은 한라산 둘레길에서 인정하는 산악전문가들로 구성되어있어 안전하고 편안한 트레킹을 하실 수 있습니다.

05

제주에는 여러 개의 캠프가 있지만, 제주 최초 멀티캠프!
타 캠프와 차별화 간세 다리는 트레킹 후 여가시간에 GX프로그램 체험(요가, 필라테스, 줌바댄스, 다이어트 댄스, 웨이트 트레이닝), 버스킹, 야간관광 등을 할 수 있으며, 건강과 치유 다이어트를 병행하여 좀 더 건강해질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간세다리 캠프 위치

제주 국제 공항에서 약 25분 소요

대중교통 이용 개인차량 이용

일상의 지친몸과
마음을 달래는휴식여행

간세다리는 트레킹 후 여가시간에 GX프로그램 체험, 버스킹, 야간관광 등을 할 수 있으며, 건강과 치유 다이어트를 병행하여 좀 더 건강해질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항공권만 준비하시면
모든것은 준비되어있습니다

간세다리캠프는 제주 최초로 캠프 전용 호텔을 직접 운영합니다. 4,000평의 부지의 60실 규모로 도심 숲에 둘러싸인 쾌적한 캠프입니다. 매주 음악회와 연주회가 호텔 중정에서 열리며, 즐거운 제주살이를 할 수 있습니다.